[함안군 소식] 입곡 숲속 물놀이장 개장-공군교육사 장수사진 촬영 봉사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7-03 15:06:59
경남 함안군은 산인면 입곡 온그대로 숲속 어린이 물놀이장이 5일 개장해 8월 31일까지 주말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단, 26일부터 8월 15일까지는 평일에도 문을 연다.
입곡 온그대로 숲속 어린이 물놀이장은 입곡마을 권역단위 종합정비사업으로 조성된 물놀이 테마파크다. 난쟁이하우스, 티빙버켓, 워터터널 등 특색있는 물놀이 시설이 있어 어린이들이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즐길 수 있다.
안전요원을 배치해 응급상황을 철저히 대비하고, 수조청소와 수돗물 교체, 상시 수질 측정 관리를 실시하는 등 안전과 청결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용요금은 1인당 1만 원이며, 3세 이상 어린이는 입장 가능하다. 물놀이장은 입곡 온그대로 농촌체험마을 운영위원회에서 운영하고 있다.
공군교육사령부, 함안군 어르신에 '장수사진' 촬영 봉사
공군교육사령부는 2일 함안군 평생학습과 연계해 지역사회와의 따뜻한 동행을 위해 군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는 9일에도 이어진다.
이번 활동은 문해교실에 참여하는 수강생 등 약 40여 명을 대상으로 함안면 강지마을회관과 법수면 대평마을회관에서 각각 진행된다.
공군교육사령부 소속 평생학습 사진반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해 촬영 장비 설치부터 메이크업, 사진 촬영까지 전 과정을 무료로 지원한다.
공군사령부 관계자는 "장수사진은 어르신들의 삶을 기념하는 소중한 기록"이라며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정을 나누고 지역사회와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