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입곡 숲속 물놀이장 개장-공군교육사 장수사진 촬영 봉사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7-03 15:06:59

경남 함안군은 산인면 입곡 온그대로 숲속 어린이 물놀이장이 5일 개장해 8월 31일까지 주말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단, 26일부터 8월 15일까지는 평일에도 문을 연다.

 

▲ 입곡 온그대로 숲속 어린이 물놀이장 [함안군 제공]

 

입곡 온그대로 숲속 어린이 물놀이장은 입곡마을 권역단위 종합정비사업으로 조성된 물놀이 테마파크다. 난쟁이하우스, 티빙버켓, 워터터널 등 특색있는 물놀이 시설이 있어 어린이들이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즐길 수 있다. 

 

안전요원을 배치해 응급상황을 철저히 대비하고, 수조청소와 수돗물 교체, 상시 수질 측정 관리를 실시하는 등 안전과 청결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용요금은 1인당 1만 원이며, 3세 이상 어린이는 입장 가능하다. 물놀이장은 입곡 온그대로 농촌체험마을 운영위원회에서 운영하고 있다.

 

공군교육사령부, 함안군 어르신에 '장수사진' 촬영 봉사

 

▲ 공군교육사령부 군인들이 함안군 어르신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 봉사를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공군교육사령부는 2일 함안군 평생학습과 연계해 지역사회와의 따뜻한 동행을 위해 군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는 9일에도 이어진다.

 

이번 활동은 문해교실에 참여하는 수강생 등 약 40여 명을 대상으로 함안면 강지마을회관과 법수면 대평마을회관에서 각각 진행된다.

 

공군교육사령부 소속 평생학습 사진반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해 촬영 장비 설치부터 메이크업, 사진 촬영까지 전 과정을 무료로 지원한다. 

 

공군사령부 관계자는 "장수사진은 어르신들의 삶을 기념하는 소중한 기록"이라며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정을 나누고 지역사회와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