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네이처 에코리움 10월 체험행사-한우협회 불고기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9-30 14:12:09
경남 밀양 네이처 에코리움은 10월 문화의 달을 맞아 주말 및 공휴일에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0월 한 달 동안 기존 하루 4회에서 5회로 확대 운영된다.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 머리띠 만들기와 할로윈 디폼 조명 만들기를 특별 편성해 진행한다.
또한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부스도 마련된다. 아빠가 참여하는 '특명! 아빠의 도전! 생태계 교란종 격파 대전', 어린이를 위한 '나는야, 과녁왕' 이벤트가 열린다. 추석 연휴에는 전통 체험놀이 공간도 운영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1000원의 참가비로 즐길 수 있다. SNS 구독 이벤트·만족도 조사·방문 후기 작성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전국한우협회 밀양시지부 추석 맞이 한우 나눔행사
사단법인 전국한우협회 밀양시지부는 30일 시청 현관에서 한우 불고기 120㎏을 아동 복지지설 등 19개 소에 기부하는 추석맞이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최은석 지부장은 "이번 한우 나눔 행사는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준비한 것으로, 추석을 맞이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이 조금이나마 온정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최병옥 시 축산과장은 "한우협회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감사드리며, 밀양시 한우 산업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