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초등 6학년 영어캠프-경남은행 '복꾸러미' 기탁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6-01-26 14:17:10
경남 함양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관내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영어역량 강화 캠프'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26일부터 2월 7일까지 총 2기에 걸려 진행되는 이번 캠프에는 초등학교 6학년생 57명이 기수별 5박6일 일정으로 참가한다.
캠프는 부산시에 있는 국립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에서 진행된다. 학생들은 원어민 교사와 함께 생활하며 체험활동 중심의 몰입형 영어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된다.
출발 현장을 찾은 진병영 군수는 "이번 영어역량 강화 캠프가 아이들에게 영어가 부담이 아닌 즐거운 도전으로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BNK경남은행, 설맞이 '생필품 복꾸러미' 기탁
함양군은 26일 BNK경남은행 함양지점(김민수 지점장)에서 450만 원 상당의 생필품 꾸러미 10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임재문 서부영업그룹장과 김민수 함양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기탁된 생필품 꾸러미는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임재문 서부영업그룹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작은 정성이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