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소식] '나도 작가' 수강생 전자책 출간-주상면 연교마을 김장나눔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3-11-29 16:05:27
경남 거창군은 28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전자책 출간 프로젝트 '나도 작가' 수강생의 전자책 출간기념회를 개최했다.
'나도 작가' 프로그램은 수강생과 평생교육 강사 40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20회기로 운영됐다.
특히,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 중 12명은 자신의 생애 지식과 경험을 이야기로 엮어 전자책을 출간했다.
귀농귀촌 생활을 주제로 글을 쓴 한 수강생은 "강사님의 지도와 군의 지원으로 전자책을 발간할 수 있었다"며 "제2의 고향이 된 거창에서의 농촌살이 이야기가 귀농을 준비하고 꿈꾸는 이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주상면, 사랑나눔! 행복나눔! 연교마을 김장하는 날
거창군 주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승진·이성호)는 28일 아림골 온봄 공동체 사업 대상지인 연교마을에서 '우리 동네 김장하는 날'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연교마을 주민 50여 명이 참여해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를 마을 내 독거노인, 장애인, 청장년 1인 가구와 경로당, 공유냉장고에 지원했다.
이성호 민간위원장은 "주상면 모든 주민이 함께 화합하고 소통하며 삶이 행복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