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공무원노조 제13대 출범-창녕·합천보건소 고향사랑 맞기부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2-25 14:31:56

경남 창녕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장정석)은 지난 21일 창녕군민체육관에서 조합원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대 출범식을 개최했다.

 

▲ 제13대 창녕군공무원노동조합 출범식 모습 [창녕군 제공]

 

출범식에는 성낙인 군수를 비롯해 간부 공무원, 홍성두 군의회 의장, 이경제·우기수 도의원, 군의원들이 함께해 출범을 축하했다. 

 

장정석 위원장은 출범사에서 "임금에서 연금까지 생존권을 지키고, 합리적인 근무환경과 조합원의 복지향상, 고충 해결을 위해 소통하는 노동조합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창녕군보건소, 합천군보건소와 2년 연속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

 

▲ 창녕군과 합천군보건소 직원들이 고향사랑기부 캠페인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군보건소(소장 권석규)는 24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협력관계 강화를 위해 지난해에 이어 합천군보건소와 상호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창녕군보건소 직원 46명과 합천군보건소 직원 46명이 참여해 총 460만 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각 지자체에 기부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응원했다.

 

권석규 보건소장은 "올해도 합천군보건소와 함께 상호 기부를 통해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