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선샤인 테마파크 SNS이벤트-탁구협회장배 탁구대회 '성료'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1-06 12:50:44

경남 밀양시는 6일부터 19일까지 공식 SNS 6개 채널을 통해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이벤트'를 개최한다.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SNS 이벤트 홍보 리플릿

 

이번 이벤트에서 밀양 농어촌관광휴양단지의 새 이름 'ㅅㅅㅇ 밀양 테마파크'의 초성퀴즈 정답을 맞히고 SNS 채널을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19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밀양시 대표 누리집과 공식 SNS를 참고하면 된다.

 

밀양 농어촌관광휴양단지는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태어나면서 11월부터 시범운영을 시작했다. 

 

지난 1일부터 요가컬처타운과 반려동물지원센터가 시범운영 중이다. 또한 스포츠파크, 농촌테마공원, 파머스마켓, 네이처에코리움이 순차적으로 시범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서연주 공보전산담당관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의 인지도를 높이고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2024년 3월 정식 개장을 앞두고 시범운영 홍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밀양시탁구협회장배 탁구대회 '성료'

 

▲2023년 밀양시탁구협회장배 탁구대회에서 선수들이 경기를 펼치고 있다.[밀양시 제공]

 

경남 밀양시탁구협회(회장 손용규)는 5일 삼문동 문화체육회관에서 '2023년 탁구협회장배 탁구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대회는 남녀 개인전, 남녀 단체전, 남녀 복식전, 라지볼 방식으로 펼쳐졌다. 남녀 개인전은 조별리그 후 토너먼트로, 그 외는 토너먼트로 진행됐다. 밀양시 탁구인 150명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과 팀워크를 마음껏 발휘했다. 

 

손용규 회장은 "이번 대회로 지역 탁구인들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었다. 이번 대회뿐만 아니라 전국대회에서 밀양시의 실력을 한껏 발휘해 전국에서도 알아주는 종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