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거리공연·관객리뷰단 모집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2025-06-20 12:12:29

청소년심사위원·단기 스태프·식음료부스 함께 공모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UMFF·집행위원장 엄홍길)는 거리공연, 관객리뷰단, 청소년심사위원, 식음료 업체 등 영화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갈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 움프 거리공연 모습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제공]

 

우선 거리공연 참가자 모집 기한은 23일까지다. 마임·연주·비보잉 등 거리공연 경험 또는 실력을 보유한 개인 및 단체라면 지역 및 자격, 장르 제한 없이 신청할 수 있다.


관객리뷰단은 영화제 상영작을 가장 먼저 감상하고, 리뷰 작성을 통해 영화제와 관객을 연결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신청 기한은 7월 6일까지로, 올해부터는 참여 대상이 전국적으로 확대된다. 참여자는 제10회 영화제 개·페막식에 초청된다.

청소년심사위원 제도는 울산지역 청소년에게 영화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9년부터 매년 운영되고 있다. 울산지역 청소년(2007~2009년 출생)은 7월 2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식음료 업체는 영화제 기간 중 복합웰컴센터에서 UMFF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색있는 메뉴로 참여할 수 있다. 모집 기한은 7월 9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 코너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화제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 시민 참여를 통해 영화제의 문화적 가치를 확장하고, 관객과 함께 풍성하게 만들어 가고자 한다"며 "영화제를 함께 운영할 단기 스태프도 이번 달 30일까지 모집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10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9월 26일부터 30일까지 울산시 울주군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와 울주시네마에서 개최된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