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소식] 영어도서관 김은경 작가 특강-이통장聯 산불 성금 300만원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2025-04-24 12:07:00

경남 양산시립영어도서관은 5월 11일 오후 1시 '영어독서는 타이밍이다' 저자 김은경 작가를 초청, 특별 강연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 김은경 작가 초청 특강 포스터

 

이번 행사는 '두 아들을 영어 천재로 키워낸 영어 독서법!'이라는 주제로 영어 독서 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방법과 동기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은경 작가는 13년간 '엄마표 영어'를 실천하고, 지난 7년간 영어 전문 코치로 활동해 온 영어 교육 전문가다.

강연에 앞서 시립영어도서관은 시민 5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희망자는 시립영어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은 자녀영어교육에 막막함을 느끼는 부모들에게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라며 "하반기에도 '영어교육 관련 작가와의 만남'이 예정돼 있으니,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국이통장연합회 양산시지회, 산불피해 성금 300만원


▲ 이통장연합회 양산시지회 임원들이 안갑숙 복지국장에 성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산시 제공]

 

전국이통장연합회 양산시지회(지회장 이건호)는 최근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성금을 모금했다.

이번 모금에는 양산시 이통장 모두가 참여했고,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특별성금 300만 원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3일 전달했다.

이건호 지회장은 "산불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이재민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을 전하고,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