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시청 배드민턴팀 전국대회 연속 우승-내일동 달빛음악회 성료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1-01 11:59:32

경남 밀양시청 배드민턴팀이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배드민턴대회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남자 일반부 단체전 우승을 차지하며 국내 최정상 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 대한배드민턴협회장기 전국종별대회 남자 일반부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밀양시청팀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지난 10월 24일부터 충남 당진시 당진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총 50개 팀, 530여 명의 대학과 일반부 엘리트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대회는 올해 열리는 대학부와 실업팀의 마지막 경기다.

 

밀양시청팀은 결승전에서 당진시청을 상대로 단식 부문에서 싹쓸이하며 올해 마지막 경기에서도 그 저력을 뽐냈다.

 

손승모 밀양시청팀 감독은 "매 경기마다 최선을 다해 뛰어주고 있는 선수들에게 감사하다"며 "선수들 모두 부상 없이 최고의 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양시는 11월과 12월에도 도지사배 배드민턴대회, 전국학교스포츠클럽 배드민턴대회, 요넥스 코리아주니어오픈 국제배드민턴선수권대회 등 주요 배드민턴대회 개최를 줄줄이 앞두고 있다. 

 

내일동주민자치회, 제6회 밀양관아 달빛음악회 성료

 

▲제6회 밀양관아 달빛음악회에서 색소폰 연주가 펼쳐지고 있다.[밀양시 제공]

 

밀양시 내일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수구)는 31일 밀양관아 달빛음악회를 지역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 6회째를 맞는 이날 행사에는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서예·수묵화·캘리그라피 작품 전시회와 함께 주민자치프로그램(색소폰, 요들송)의 색소폰 연주와 요들송 공연을 선보였다.

 

또한 밀양여고 댄스동아리(S.A.)의 댄스 공연, 통기타 가수 아르정(정숙희) 공연이 펼쳐져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특히 '오직 하나뿐인 그대', '욕심쟁이' 등을 부른 90년대 스타 가수 심신의 공연은 진한 여운과 함께 이번 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