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문화관광재단, 장애인협회에 후원물품 기부 등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4-24 09:19:26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개최

경남 밀양문화관광재단(이사장 안병구)은 경남지체장애인협회 밀양시지회(회장 김수현)에 230만원 상당의 라면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밀양문화관광재단이 경남지체장애인협회 밀양시지회를 방문해 물품 전달하고 있다.[밀양문화관광재단 제공]

 

이날 기부한 물품은 지난 3월 재단에서 개최한 '제2회 밀양아리나 드림페스티벌' 즉석라면 프로그램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후원에는 ㈜태영산업(대표 윤종국), ㈜호정건설(대표 이광렬), ㈜유화지질(대표 김호근), 밀아클(총괄매니저 박혜정) 등이 참여했다.

 

재단은 경남지체장애인협회와 2023년 장애인 문화예술관광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문화공연 초청과 아트센터 무인카페 위탁운영 등 활발한 교류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재단 이치우 대표이사는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인 물품 기부 활동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장애인의 문화예술관광 복지향상을 위해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밀양시,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개최

 

▲ 밀양시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회의 모습[밀양시 제공]

 

밀양시는 시청 소회의실에서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심의회에서는 2025년 1월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 33만9886필지, 의견제출지가 60필지에 대한 토지 특성 조사와 표준지 선정 적정 여부, 인근 지역과의 균형 유지, 검증 가격 적정성 여부 등을 심의·의결했다.

 

개별공시지가는 경제 여건 등을 고려한 정부의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에 따라 전년 대비 평균 1.74% 상승했다.

 

이번 위원회 심의 결과를 반영한 개별공시지가는 오는 30일 부동산공시가격 알리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현정 민원지적과장은 "개별공시지가는 국세와 지방세, 각종 부담금의 부과 기준이 되는 만큼 공정하고 객관적인 산정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