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전문건설협회·건설기계개별연명 성금-토요애유통 장학금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12-04 20:52:30

경남 의령군은 전문건설협회(회장 최병기)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전문건설협회 임원들이 오태완 군수에 장학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이날 군청을 방문한 전문건설협회 관계자들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단체로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탁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 독거노인, 저소득 가구 등 지원이 필요한 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사)건설기계개별연명 의령지회 성금 200만원 기탁 

 

▲ 건설기계개별연명 의령지회 임원들이 오태완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의령군은 1일 군청에서 건설기계개별연명 지회와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건설기계개별연명 의령지회는 2012년부터 지속적으로 포크레인을 동원해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노유현 회장은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우리의 마음이 잘 전해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의령군 토요애유통, 장학기금 100만원 기탁

 

▲ 오재덕 토요애유통 대표가 오태완 군수에 장학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농업회사법인 의령군 토요애유통㈜은 3일 의령군장학회에 기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토요애유통은 '2025년 제11회 GAP 인증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받은 상금을 이날 장학기금으로 내놨다. 

 

오재덕 대표는 "지역 농업의 발전은 미래 세대의 성장과 직결된다"며 "상금의 의미를 지역사회와 나누고, 학생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