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추석성금 줄이어…산림조합 500만원-법성사 200만원 상품권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09-15 11:49:33

경남 창녕군산림조합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14일 군청에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 김성기 창녕군산림조합장이 성낙인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창녕군 제공]

 

창녕군산림조합은 최근 3년간 창녕군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코로나19 와 불우이웃돕기 성금 등 총 28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꾸준히 기부를 실천해오고 있다.

 

김성기 조합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모두가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탁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데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창녕군산림조합에서 기탁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창녕군 법성사, 추석맞이 창녕사랑상품권 기탁

 

▲ 법성사 법명스님이 신도들과 함께 상품권 200만 원 상당을 기탁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창녕군 제공]

 

창녕군 계성면에 소재한 대한불교관음종 영축산 법성사(주지 법명스님)는 14일 면사무소를 찾아 200만 원어치 창녕사랑상품권을 기탁했다.

 

법명 스님은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한가위의 풍성함을 나누고 싶은 마음으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법성사에서 기탁한 상품권은 계성면사무소를 통해 관내 복지사각지대와 취약계층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