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칠원용산농공단지協 & 군북면 세광산업 고향사랑기부금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0-19 23:03:59
경남 함안군은 19일 칠원용산농공단지협의회 양성발 회장과 회사대표자들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에서는 칠원용산농공단지 입주기업 영남산업(주) 대표 양성발, ㈜에이스코트 대표 정철호, ㈜에스제이시스템 대표 이성열, ㈜제이원정공 대표 하원준, ㈜산호에스엔피 대표 최재영, ㈜백운엔지니어링 대표 박종한 등 임직원과 근로자 126명이 각 10만 원씩 총 1260만 원을 기탁했다.
양성발 회장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함안군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기부 혜택으로 세액공제와 답례품까지 받을 수 있어 용산농공단지에 근무하는 근로자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함안 세광산업 동근한 대표,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19일 군북면 모로농공단지 내 세광산업 동근한 대표가 함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 최고액인 500만원을 기탁했다.
세광산업 동근한 대표는 "올해 첫 시행 중인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이번 기부를 통해 받은 답례품은 전액 군북면 마을 경로당 등에 재기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광산업은 제진기, 가동보,수문 설계 및 제작 시공업체로 이번 기부 외에도 평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기부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