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맬콤인터네셔널 이웃돕기 성금-가수 신정화 고향사랑기부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9-30 11:33:19

경남 창녕군은 ㈜맬콤인터네셔널(대표 주겸목)이 추석을 맞아 어려운 군민들을 위해 5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고 30일 밝혔다.

 

▲ 맬콤인터네셔널 주겸목 대표가 성낙인 군수에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대합면 대합일반산업단지에 위치한 ㈜맬콤인터네셔널은 알루미늄 합금 제조 기업으로, 매년 꾸준히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

 

주겸목 대표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이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수 신정화 고향사랑기부제 300만 원 기탁

 

▲ 가수 신정화 씨가 성낙인 군수에게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군은 가수 신정화 씨가 고향사랑기부제에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창녕군 장마면 출신인 신정화 씨는 지역 축제와 행사에서 공연하며 군민들과 활발히 소통해왔다. 

 

신정화 씨는 "어딜 가도 늘 반겨주고 따스한 눈빛으로 지켜봐주신 군민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향에 보답하며 함께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신정화 씨는 2011년 가수로 데뷔해 '서울 사나이', '어머니', '화왕산'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