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시설관리공단 비상임이사 공모-에코레일 자전거 여행 성료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9-01 12:24:02
경남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경민)은 오는 17일까지 비상임이사 3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자격요건은 △세무·회계·법률전문가 △경제 관련 단체 임원 △5급 이상 공무원 경력자 △체육·환경 등 분야에서 2년 이상 종사한 경력자 △공기업 경영 및 그 밖에 관련분야에서 학식과 경험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등이다.
서류 접수는 8일부터 17일까지 인터넷 또는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밀양시시설관리공단 경영전략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에코레일열차와 함께하는 밀양 자전거 여행 '성료'
밀양문화관광재단(이사장 안병구 시장)은 지난달 30~31일 1박 2일간 수도권 자전거 동호인과 관광객 등 15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에코레일열차 특별운행 자전거 여행'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역을 출발해 영등포, 수원, 천안, 조치원, 대전을 거쳐 밀양에 도착하는 특별편 에코레일 열차를 활용해 수도권 관광객들에게 밀양 자전거길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이치우 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에코레일열차 특별운행은 친환경 교통수단과 자전거 여행을 결합한 의미 있는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특색 있는 자전거 여행상품을 꾸준히 개발해 밀양을 자전거 관광도시로 널리 알리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