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산불진화 경연대회 장려상 수상-우수기업 채용박람회 '성료'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1-13 11:23:50

경남 밀양시는 지난 10일 진주시 진성면 일원에서 진행된 산불지상진화 경연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밀양 산불예방전문진화대가 산불지상진화 경연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경남도가 주최하고 한국산불방지기술협회 경남지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도내 18개 시군 산불예방전문진화대가 참가했다.

 

권률오 밀양시 산불진화대장은 "평소 산불진화 기계화시스템 장비 사용과 운영체계를 연습해 온 결과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다. 무엇보다도 무사하게 경기를 마칠 수 있어서 대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남겼다.

 

잡(JOB)아라! 일자리! 밀양시 채용박람회 '성료'

 

▲지난 11일 개최된 밀양시 채용박람회에서 시민이 구인정보 현수막을 보고 있다.[밀양시 제공]

 

밀양시는 지난 11일 옛 밀양대학교 캠퍼스에서 '2023년 밀양시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지역 내 우수기업 51개 업체(직접참여 20, 간접참여 31)가 참여한 가운데 일대일 현장 면접과 상담으로 활기차게 이뤄졌다.

 

취업상담존에서는 이력서 작성 컨설팅과 구직상담이 이뤄졌다. 이벤트관에서는 구직자들을 위한 퍼스널 컬러 진단, 직업타로, MBTI 모의취업상담 등 다채로운 취업지원 행사가 진행됐다.

 

밀양시는 이번 현장면접에서 합격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최종합격을 위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실시할 예정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