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밀양딸기1943' 롯데마트 입점-기업유치 서한문 발송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2-07 11:40:31

경남 밀양시는 지난 3년간 육성한 딸기 대표 브랜드 '밀양딸기1943'가 롯데마트 울산점, 기장점, 동부산점 3개 소에 공식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마트에 입점된 밀양딸기1943 [밀양시 제공]

 

밀양물산㈜(대표 박용호)은 지난달 태국에 '밀양딸기1943'을 수출한데 이어 6일부터는 롯데마트에서 판매를 개시, 소비자들에게 본격적으로 선보이게 됐다.

 

특히 이번 롯데마트 입점은 다른 PB 브랜드가 아닌 밀양딸기1943 브랜드명 그대로 판매된다는 점에서, 대한민국 딸기 시배지 명성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용호 밀양물산 대표는 "이번 롯데마트 입점을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밀양딸기가 될 수 있도록 철저한 품질 관리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밀양시, 기업 유치 서한문 · 홍보물 발송

 

▲ 밀양시 기업 유치 서한문[밀양시 제공]

 

밀양시는 기업들의 적극적인 투자 유치를 위해 경남·경북권의 900여 개 기업체와 유관기관에 기업 유치 서한문을 발송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서한문은 우수한 교통망과 산업인프라, 기업 친화적 행정지원과 다양한 인센티브 제공 등 시의 우수한 투자환경과 지원 정책을 홍보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안병구 시장은 "밀양시는 기업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최적의 투자 환경을 갖춘 도시로 투자 기업들이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행정·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