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서양화가 이희권 초대展-사회복지관 면역증진 프로그램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5-10-14 12:57:39
경남 함양군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문화예술회관에서 서양화가 이희권 작가를 초대해 'naTure(네이처)'를 개최한다. 개전식은 24일 오후 3시에 열린다.
이희권 작가는 백전면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삶을 기반으로 작품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 작가는 대형 화폭을 통해 자연의 생명력을 압도적인 영감으로 전달한다.
이 작가는 세종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서양화를 전공했으며, 제45회 목우공모 미술대전 대상, 제9회 성남미술대전에서 대상 등 다수의 공모전에서 수상했다. 현재 한국미술협회 이사, 목우회 이사, 이즈비갤러리 대표를 역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함양문예회관 관계자는 "이번 초대전에서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것의 소중함을 깨닫고, 관객 각자가 자연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얻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함양군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 면역증진 프로그램 마무리
함양군종합사회복지관은 마산대학교 스포츠산업육성사업단과 협력해 추진한 '어르신 면역증진 프로그램'이 12주간의 일정을 마치고, 13일 종강식을 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함양군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주 2회, 어르신들의 면역력 강화와 체력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함양군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르신을 비롯하여 지역 주민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