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넥센타이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바살운' 한마음 다짐대회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11-18 11:18:54
경남 창녕군은 17일 넥센타이어 창녕공장 근로자를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행사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군은 점심시간을 활용해 이동식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10만 원 이상 기부자를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를 운영했다. 경품은 30~40대 직장인의 선호도를 반영해 1만 원에서 5만 원 상당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카드로 구성해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행사는 직장인 맞춤형 기부 참여 유도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다. 현장 이벤트와 답례품 전시 등 다양한 체험 요소를 통해 직원들의 관심을 높였다.
성낙인 군수는 "이번 현장 이벤트를 통해 직장인들이 즐겁게 참여하며 기부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맞춤형 기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창녕군,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한마음 다짐대회 개최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회장 곽철현)는 17일 창녕군민체육관에서 '제19회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한마음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회원들은 바르게살기운동 행동강령과 결의문을 낭독하며 21세기를 선도하고 활기찬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와 함께 주요 기관장들의 우수회원 표창으로 회원들의 사기를 북돋웠으며 체육대회 등으로 친목과 화합을 도모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