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전남도당 청소년특별위원회, '수능 대박 기원' 수능생 응원 캠페인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10-29 11:12:22

국민의힘 전남도당 청소년특별위원회는 지난 21일과 28일 주말 전남 동부권 학원가를 찾아 수능 수험생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수능생 응원 캠페인’과 함께 주변 거리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 국민의힘 전남도당 청소년특별위원회가 전남 동부권 학원가를 찾아 수능생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국민의힘 전남도당 제공]

 

29일 국민의힘 전남도당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인 국민의힘 전남도당 청소년특별위원회 김상영 위원장과 위원들이 모여 순천시와 여수시 일대 학원가에서 수능을 준비하는 선배를 응원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했다.

 

김상영 청소년위원장은 “많은 청소년들이 12년간 수능이라는 목표를 바라보고 고생한 만큼 후배로서 선배님들을 응원하고 존경하는 마음을 가지고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여 원하는 결과를 이뤄내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청소년위원회는 지난해 1월 16세 이상 청소년의 정치참여를 허용하는 법안 통과 이후 전남에서 국민의힘을 지지하는 청소년들이 모여 결성됐다.

 

또 지난 8월 24일 개최된 전남도당 제5차 운영위원회 의결을 통해 호남 최초 청소년위원회로 활동하고 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