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하남청년회 집수리 봉사-내이동 지사협 무료급식소 배식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7-07 12:16:02
경남 밀양시 하남청년회(회장 박용진)는 회원 20여 명이 취약계층 가정을 찾아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회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의 노후화된 현관문과 창틀을 교체하고, 도배와 장판 시공과 실내외 청소 작업까지 꼼꼼히 진행했다.
박용진 청년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이른 아침부터 봉사에 힘써준 회원들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꾸준히 펼쳐, 희망을 전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내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무료급식소 자원봉사
밀양시 내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민규, 공공위원장 주영홍)는 내이동 행복무료급식소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4월 개소한 행복무료급식소에 하루 평균 80여 명이 몰려 인력이 부족하다는 소식에 따라, 매월 첫째 주 토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자원봉사에 참여하기로 하면서 시작됐다.
이날 봉사에는 박민규 민간위원장을 비롯한 협의체 회원 6명이 참여해 이용자 좌석 안내와 배식 지원 등 급식소 운영을 도왔다.
박민규 민간위원장은 "기뻐하는 어르신들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역복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