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경남은행 김장김치·이불 & 전문건설협회 장학금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2-01 10:18:20

경남 창녕군은 지난 29일 BNK경남은행에서 김장김치 80박스와 700만 원 상당의 이불 50채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 경남은행 임직원이 성낙인 군수에 연말 사랑나눔 물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BNK경남은행은 매년 겨울이 되면 김장김치와 겨울 이불을 기탁하고 있다. 올 설과 추석 명절에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 사랑 나눔을 실천한 바 있다.

 

BNK경남은행 이일환 상무는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이불과 김장김치를 준비했다"며 "BNK경남은행은 지역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군은 기탁된 물품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 등에 배부할 예정이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남도회, 장학금 300만 원 기탁

 

▲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 임원들이 성낙인 군수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남도회 창녕군운영위원회는 30일 창녕군인재육성장학재단에 3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김성기 창녕군운영위원장은 "지속된 고금리와 부동산 경기 침체 등으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의 인재 육성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남도회는 2010년부터 총 3550만 원의 장학금을 (재)창녕군인재육성장학재단에 기탁했다.

 

장학재단 이사장인 성낙인 군수는 "지역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실효성 있는 장학금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