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자원봉사協 김장 나눔행사-창녕중앙교회 이불 50채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2-06 14:48:09

경남 창녕군과 창녕군자원봉사협의회는 지난 2~4일 남지읍 창아지마을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 지난 2일 열린 김장김치 나누기 기념행사 모습 [창녕군 제공]

 

이웃을 위한 사랑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한 200여 명의 자원봉사자는 직접 배추 1000포기를 손질해 절이고, 양념을 버무리며 400세대를 위한 김장김치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는 창녕군자원봉사협의회와 육군 5870부대, 창녕군 공무원노조, 영산농협 두리영차봉사단, 넥센타이어 자원봉사단, 남지라이온스클럽 등이 참여했다.

 

이번에 자원봉사자들이 준비한 김장김치는 전 읍면으로 배부되어 지역 내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창녕중앙교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겨울 이불 50채 기탁

 

▲ 임석민 창녕중앙교회 목사 등이 창녕읍에서 이불을 기탁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군 창녕중앙교회는 5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200만 원 상당의 겨울 이불 50채를 창녕읍에 기탁했다.

 

창녕중앙교회의 이웃 사랑 실천은 올해까지 15년째 이어지고 있다.  창녕중앙교회는 해마다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과 백미 등을 지원해오고 있다. 2020년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기도 했다.

 

창녕중앙교회 임석민 목사는 "항상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이웃 사랑의 감동이 널리 퍼질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성봉준 읍장은 "고물가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 기부문화에 앞장서 좋은 뜻을 나눠주시는 창녕중앙교회 목사님과 교인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