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유공 공무원 시상식-선샤인 테마파크 물놀이장 개장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7-07 11:05:01

경남 밀양시는 7일 시청 대강당에서 본청, 직속 기관, 읍면동, 산하기관 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직원 소통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 안병구 시장이 7일 시청 강당에서 '시장님을 이겨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번 행사는 표창장 수여, 상반기 해외배낭연수팀 결과 공유, 사내강사(MY강사) 소개, 훈시 말씀, 소통 이벤트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먼저 봄철 산불 예방 유공자 8명, 보훈문화 확산 유공자 2명, 제67회 밀양아리랑대축제 유공자 25명과 유관기관 직원 3명에게 시장 감사패와 표창장이 수여됐다. 이 외에도 시정 발전에 기여한 공무원 3명, 모범·친절공무원 10명, 적극행정 공무원 5명에게 표창장이 전달됐다.

 

또한, 상반기 해외배낭연수팀의 소감 발표, 하반기부터 본격 운영될 사내강사제도 'MY강사' 소개, 시장과 전 직원이 함께한 '시장님을 이겨라!' 이벤트 등을 통해 즐겁고 유쾌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안병구 시장은 "하반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만큼, 연초에 계획한 주요 사업과 정책이 시민 삶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끊임없이 점검하고 보완해 나가야 한다"며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자긍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물놀이장 16일 개장

 

▲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물놀이장 전경 [밀양시 제공]

 

밀양시는 16일부터 8월 7일까지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에서 '2025 여름 풍덩 물놀이장'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물놀이장은 대형 슬라이드, 풀장, 수상과 지상 장애물, 페달보트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함께, 버블파티와 비누방울 공연 등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특별한 여름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1일 2회차(오전 10시~오후 1시, 오후 2시~오후 5시)로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이용 요금은 회차당 2000원이며, 24개월 미만은 무료다. 

 

한편, 18일 오후 3시부터 '태군노래자랑', 19일 오후 2시부터는 '선샤인 물놀이 열렸DAY' 오픈 기념행사가 개최된다. 상세한 내용은 선샤인 테마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