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새마을회 추석맞이 성품-맬콤인터네셔널 성금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09-25 11:14:39

경남 창녕군새마을회는 지난 22일 새마을지도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가위 '사랑의 쌀·성품' 전달식을 열었다. 

 

▲ 성낙인 군수가 창녕군새마을회 임직원으로부터 '쌀·성품'을 전달받고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군새마을회는 지난 1일부터 관내 14개 읍·면 지회를 통해 쌀 1700㎏(500만 원 상당)과 라면 160박스(500만 원 상당)를 마련했다.

 

손성호 회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평소보다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쌀과 성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맬콤인터네셔널, 창녕군에 추석맞이 성금 500만원 기탁

 

▲ 주겸목 맬콤인터네셔널 대표가 성낙인 군수에 성금을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지난 22일, ㈜맬콤인터네셔널(대표 주겸목)은 추석을 앞두고 창녕군에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맬콤인터네셔널은 대합산업단지에 있는 알루미늄 재료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명절마다 성금을 기탁하며 꾸준히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주겸목 대표는 "군민들이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했다. 앞으로도 지역 일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탁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역연계 후원 계좌를 통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