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달걀 기부' 최정열 대표 복지부장관상-노인게이트볼대회 '성료'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2-08 17:07:03
경남 창녕군 장마면 신구리 양계농가 에그파크 최정열 대표가 5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창녕지역자활센터에서 열린 '2023년 전국사회복지나눔' 기부자 부문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다.
'전국사회복지나눔' 유공자 시상식은 2014년부터 매년 열렸던 '전국사회복지나눔대회'의 명칭이 변경된 행사다. 민간 사회복지 나눔문화 확산에 이바지한 유공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개최되는 행사다.
에그파크 최정열 대표는 2016년부터 지금까지 3만6000판 이상의 달걀을 어려운 계층을 위해 '창녕군푸드뱅크'에 기탁해 왔다.
최정열 대표는 "소외되는 이웃들을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고 지역사회가 더 따뜻해질 수 있도록 나눔 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대한노인회 창녕군지회, 제28회 연합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개최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창녕군지회(지회장 정영해)는 7일 부곡전천후게이트볼장에서 제28회 연합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36개 팀, 450여 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펼쳤다.
정영해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게이트볼 대회는 친목을 다지는 화합의 장이며 노인들의 건강한 여가활동을 위한 체육행사다"며 "참여한 모든 분이 즐거운 마음으로 경기에 임해주시고 항상 건강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 결과 영산 월령팀이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동부팀이 준우승, 계성팀과 퇴산팀이 공동 3위를 각각 차지했다. 장려상은 창락팀과 동정팀, 부곡팀, 이방팀이 차지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