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한우협회 추석맞이 나눔행사-창녕천 주말 버스킹 공연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09-26 11:27:46
사단법인 전국한우협회 창녕군지부는 추석 앞두고 25일 장애인종합복지관과 지역아동센터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11곳에 300만 원 상당의 한우 83㎏을 기탁했다.
백승창 지부장은 "경기가 좋지 않아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한가위만큼은 한우를 먹으며 즐겁게 지내기를 바란다"며 "지역에 더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한우협회 창녕군지부에서는 매년 어려운 이웃에 한우 나눔 행사와 한우 소비 촉진 시식회 등을 실시하고 있다.
창녕군, 창녕천 젊음의광장서 토요일마다 버스킹 공연
창녕군은 지난 23일 창녕천 젊음의 광장에서 청년 거리공연(버스킹)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청년들의 문화활동 참여를 유도하고 지역주민과 방문객에게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초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청년 예술가들은 이번 첫 공연을 시작으로 11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9회에 걸쳐 노래, 연주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 청년 예술가는 가연 뉴웨이브, 빠삐용, 한우갈릭버거, Y2M 등 7개 팀이다. 첫날 공연은 가연 뉴웨이브와 Y2M 청년밴드의 공연으로 진행됐으며, 추석 대목 장날을 맞아 창녕전통시장을 찾은 군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