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적극행정 공무원 추천 접수-축협·축산인聯 쌀 80포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11-04 13:14:35

경남 함안군은 오는 20일까지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을 위한 추천을 받는다고 4일 밝혔다.

 

▲ 함안군청 전경 [함안군 제공]

 

군은 적극행정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적극적인 공직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상·하반기로 나누어 우수공무원을 선정하고 있다.

 

주민 누구나 군청 홈페이지 '적극행정 코너'를 통해 우수공무원을 추천할 수 있다. 

 

군은 공무원의 적극행정을 장려하기 위해 우수공무원에 근무 성적 가점, 포상휴가 등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있다. 지난 상반기에는 총 7명의 공무원이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됐다.

 

함안 축협·축산인연합회, 백미 80포 기탁

 

▲ 함안축산농협과 축산인연합회 임원들이 조근제 군수에 백미를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은 3일 함안축산농협(조합장 조정현)과 함안군축산인연합회(회장 서정탁)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백미 80포(10㎏들이 70포, 4㎏ 10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조정현 조합장은 "함께 사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것은 우리 모두의 책임이라 생각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정탁 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나눔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