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힐마루골프 & 외식업 창녕군지부 이웃돕기 성금·성품 기탁 등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4-12-19 12:44:47
경남 창녕군은 동훈 힐마루 골프&온천리조트(대표 김태훈)가 18일 연말 이웃돕기 성금 1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창녕 장마면 동훈 힐마루 골프&온천리조트는 매년 1500만 원 상당의 기부를 통해 다양한 복지사업의 밑거름을 제공하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김태훈 대표는 "지역사회를 위해 어떻게 공헌할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하고 있다"며 "꾸준하고 다양한 방식의 기부와 참여를 통해 군민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창녕군지부, 연말이웃돕기 성품 기탁
사단법인 한국외식업중앙회 창녕군지부(지부장 차호상)는 지난 17일 연말을 맞아 250만 원 상당의 백미 100포대를 창녕군에 기탁했다.
차호상 지부장은 "최근 경기 불황으로 자영업계 상황이 어렵지만, 더욱 뜻깊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외식업지부 회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돕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남지읍 주민자치회, 이웃사랑 성금 기탁
지난 17일 남지읍 주민자치회(회장 황호술)는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성금 121만6000원을 남지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성금은 주민자치회가 제19회 낙동강유채축제 먹거리 부스 운영으로 얻은 69만5000원과 제2회 유채마을 골목축제에서 지역 농산물 판매로 모금한 52만1000원의 수익금을 합한 금액이다.
황호술 회장은 "추운 겨울, 주변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창녕읍 은광교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지정 기탁
지난 17일 창녕읍 은광교회(담임목사 김재훈)는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100만 원을 창녕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은광교회는 저소득과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이웃 돕기 나눔을 실천하고자 성금을 마련했으며, 해당 금액은 독거노인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가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탁식에서 김재훈 목사는 "추운 겨울을 견디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