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소식] 별천지쇼핑몰 할인행사-대도 파라다이스 물놀이장 개장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5-07-23 11:48:15

경남 하동군에서 운영하는 '별천지하동쇼핑몰'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역 농특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할인 행사를 연다.

 

▲ '별천지하동쇼핑몰' 여름 휴가철 할인 이벤트 홍보 리플릿

 

할인 행사는 23일부터 8월 5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총 34개 업체 109개 품목이 할인 대상이다.

 

행사 기간 소비자들은 별천지하동쇼핑몰에서 다양한 농특산물을 정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하동군은 1000만 원의 예산을 투입해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가격에 따라 할인율도 차등 적용된다. 2만 원 미만의 제품은 30%, 2만 원 이상의 제품은 20% 할인된다. 1인 기준 품목당 최대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하동 대도 파라다이스 물놀이장 25일 개장


▲ 금남면 '대도 파라다이스 물놀이장 모습 [하동군 제공]


하동군 금남면 '대도 파라다이스 물놀이장'이 25일 본격적인 여름 손님맞이에 나선다. 남해의 푸른 물결 속에 자리한 대도는 하동군 생태관광 명소이자, 바다와 자연이 어우러진 숨은 휴양지로 꼽힌다.

 

'대도 파라다이스 물놀이장'은 하동군의 위탁을 받아 운영되는 시설로, △메인풀 △착수풀 △어린이풀 3개의 풀장을 갖추고 있다. 물놀이장은 8월 17일까지 오전 9시~오후 5시 운영된다.

 

인근 대도 어촌 체험마을에서는 갯벌 체험과 바다낚시 체험이 가능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는 교육적인 자연 체험의 장으로도 제격이다.

 

대도는 남해대교 인근의 노량항에서 도선으로 단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도 뛰어나다. 도선은 하루 5차례 운영된다. 특히 방문객이 많은 7~8월에는 주말 수시 운행된다.

 

군 관계자는 "청정 자연 속에서 가족과 함께 물놀이, 체험, 휴식, 역사 교육까지 누릴 수 있는 대도는 여름 섬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며 "더운 여름, 한려해상 속 숨은 보석 대도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