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 vs 팀 K리그 중계 언제·어디서, KBS2 단독

김현민

| 2019-07-26 11:21:16

KBS2, 26일 저녁 7시 40분부터 K리그 올스타 vs 유벤투스 중계

유벤투스와 K리그 올스타의 친선경기가 KBS2에서 생중계된다.


▲ KBS2는 26일 저녁 7시 40분부터 서울에서 열리는 팀 K리그와 유벤투스의 친선경기를 단독으로 생중계한다. [유튜브 'KBS 한국방송' 캡처]


26일 저녁 8시 서울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이탈리아 명문 축구단 유벤투스 FC와 K리그 올스타로 구성된 팀 K리그가 친선경기를 펼친다. 이날 경기는 KBS2가 단독 생중계한다.


유벤투스는 1996년 방한한 적이 있다. 당시 한국 대표팀은 유벤투스를 상대로 4-0으로 대승했다. 이번 경기는 유벤투스가 23년 만에 하는 방한 경기가 된다.


전북 현대의 조세 모라이스 감독이 이끄는 팀 K리그는 앞서 온라인에서 진행된 팬 투표로 뽑힌 선수 11명과 경기위원회가 추가로 선정한 9명으로 구성됐다.


투표로 뽑혀 선발로 나서는 선수는 조현우, 세징야, 이용, 박주영, 이동국, 아담 타가트, 김보경, 믹스 디스커루드, 박주호, 오스마르 이바녜즈 바르바, 불투이스다.


추가로 선정돼 후보 명단에 합류한 선수는 완델손, 윤일록, 송범근, 김진야, 홍철, 에델, 윤빛가람, 이광선, 발렌티노스다.


원정팀 유벤투스는 월드스타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비롯해 주전 멤버가 대거 선발 출전할 전망이다.


유벤투스는 경기가 열리는 26일 오후 1시께 입국해 숙소로 이용할 서울의 모 호텔에서 팬미팅을 한 후 서울월드컵경기장으로 이동해 경기를 가질 계획이다.


K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