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부자축제 유공자 시상식-구내식당 수요일 '수산물데이' 운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1-02 10:56:23
경남 의령군은 1일 군청 4층 회의실에서 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1월 정례 조회 및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태완 군수는 연말까지 올해 주요 시책 사업의 성공적 마무리를 강조했다.
특히 이날 정례 조회에서는 오 군수는 34개의 유공 단체에 대해 감사패를 수여했다. 리치리치페스티벌 축제 성공을 도운 자원봉사자, 유관기관, 용역사, 기업 등 부자축제와 함께한 여러 단체와 개인들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관정이종환생가의 개방과 방문객 편의를 도운 호암재단, 관정이종환교육재단을 비롯해 축제의 안전을 책임진 ㈜이지원 윤호영 본부장, 큰 인기를 끈 부자뱃길투어를 책임진 남강레저 박기곤 대표, 축제 안전을 책임진 (사)전국모범운전자회의령군지회 등 관내 사회단체, 자원봉사자 등이 수상자 명단에 포함됐다.
이후 친절교육은 미래여성교육진흥원 원장인 최원연 강사를 초빙해 ‘친절을 위한 마음챙김’을 주제로 교육이 진행됐다.
의령군, 군청 구내식당 수(水)요일 수(水)산물 데이 운영
의령군은 1일 군청 구내식당에서 수산물로 점심 메뉴를 구성한 ‘수(水)요일엔 수(水)산물 먹는 데이(day)’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8일에 이은 두 번째 행사다.
이날 행사는 의령군과 자매결연을 한 사천시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의령군은 삼천포수산물협동조합 수산물을 구매하여 구내식당에서 중식을 제공했다. 이날 점심 메뉴는 광어회덮밥, 오징어튀김, 멸치육수 된장국 등이 차려졌다.
이날 점심에는 신경범 의령경찰서장과 최미숙 의령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관내 기관장들도 함께 식사하며 수산물 소비 촉진에 힘을 보탰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