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11월 친절공무원에 김예슬·박예림 주무관 등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11-04 11:43:28

하반기 '군민 으뜸상' 표창 수여

경남 함안군은 11월 '친절공무원'으로 환경과 김예슬(행정8급) 주무관과 건강증진과 박예림(보건8급) 주무관을 선정하고, 3일 정례조회에서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4일 밝혔다.

 

▲조근제 군수가 환경과 김예슬, 건강증진과 박에림 주무관에게 친절공무원 상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함안군 제공]

 

환경과 김예슬 주무관은 생활폐기물 처리와 단속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과 환경의식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건강증진과 박예림 주무관은 지역주민 건강 수준 향상과 의료 형평성 제고에 힘쓴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함안군은 공직자로서의 모범적 품행과 성실한 자세를 갖춘 직원을 격월로 '친절공무원'으로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직원에게는 표창장과 함께 함안사랑상품권을 인센티브로 지급하고 있다.

 

함안군, 하반기 '군민 으뜸상' 표창 수여

 

▲ 조근제 군수가 '군민 으뜸상'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은 3일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11명의 군민에게 '군민 으뜸상'을 수여했다.

 

'군민 으뜸상'은 각 분야에서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군민의 모범이 되는 숨은 유공자를 발굴해, 지역사회의 본보기를 세우고 수상자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이날 수상자는 △구영자(가야읍 가야어울림협동조합 사무장) △김선희(칠원읍) △김형철(칠원읍 모범운전자) △황명선(함안면 신교이장) △김홍식(군북면 수박축제위원회 사무국장) △전시원(법수면 여성농업인연합회 법수면 회장) △강수현(대산면 신등이장) △이효성(칠서면 회문이장) △이종국(칠북면 성호이장) △박성하(산인면 체육회 이사) △정수분(여항면 여항산마을문화센터 사무장) 등 11명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