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하나로마트 농산물 특판전-시체육회 스포츠공정委 구성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3-29 09:54:12

경남 밀양시는 27일 조합공동법인(대표이사 유필곤)과 함께 하나로마트 양재점·창동점에서 봄맞이 농산물 통합 특판전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 안병구 시장과 박상웅 국회의원 등이 27일 '농산물 통합 특판전' 참석자들과 농산물을 홍보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번 행사는 27~30일 신선 농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는 기회를 제공하고, 농업인들의 판로 확대와 밀양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양재점 개장식 행사에는 박상웅 국회의원, 농협유통 이동근 대표이사, 재경 농협 밀양향우회 회원, 지역농협 조합장들이 참석했다. 안병구 시장, 허홍 시의회 의장, 김진우 농업기술센터 소장 등도 함께했다.

 

이번 특판전에서는 고추(오이·꽈리·미인·청양) 4종을 비롯해 딸기, 감자, 깻잎, 가지 등 밀양에서 생산된 다양한 농산물이 전시되고 판매됐다. 

 

안병구 시장은 "이번 농산물 통합 특판전을 통해 밀양 농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 농업인들의 판로를 확장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밀양 농산물의 품질 향상과 판로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밀양시체육회, 스포츠공정위원회 구성

 

▲ 27일 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스포츠공정위원회 위원들이 단체촬영을 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밀양시체육회(회장 민경갑)는 27일 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스포츠공정위원 7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스포츠공정위원회 위원 선정은 지난 2월 밀양시체육회 정기총회 시 심의 의결됐다. 이들은 앞으로 시체육회의 각종 규정 관리 및 포상, 징계 등을 심의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민경갑 체육회장은 "시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체육인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