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경남은행 김장 나눔봉사-문예회관 송년음악회 10일 개최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12-01 10:50:22
경남 창녕군은 BNK경남은행 창녕지점(지점장 서철환)이 지난달 28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김장김치 100박스(375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1일 밝혔다.
서철환 창녕지점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고민하고 또 실천하겠다"며 "추운 겨울도 서로가 서로에게 관심을 가지고, 함께한다면 따뜻하게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기탁된 물품은 관내 저소득가구, 홀로어르신 등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창녕군 송년음악회 '오케스트라 아리랑 출연 희망콘서트' 개최
창녕군은 10일 창녕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2025 송년음악회 – 오케스트라 아리랑 희망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리꾼 남상일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지휘자 박승회와 오케스트라 아리랑, 국내 정상급 성악가 등이 참여해 국악·관현악·성악·연희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이날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박승희 지휘자가 직접 작곡한 곡 '상모'로, 한국 고유 장단과 상모 돌리기의 역동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창녕군 관계자는 "이번 송년음악회가 군민들이 문화적 감동 속에서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군민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는 문화사업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현재 공연 예매가 진행 중이며, 공연 관련 정보와 예매는 창녕문화예술회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