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소식] 모충 파크골프장 21일 재개장-불법어업 집중단속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5-04-03 12:02:13
전국 최고의 해안 뷰를 자랑하는 경남 사천시 '모충 파크골프장'이 오는 21일 정비를 위한 휴장을 끝내고 재개장된다.
| ▲ 사천 모충 파크골프장 전경 [사천시 제공]
사천시는 지난 51일간 휴장 기간에 예약시스템 개선과 함께 잔디 생육 위한 배토작업, 그린정비, 코스별 시설물 보수작업을 마쳤다.
시는 21일부터 매주 수요일, 1월 1일, 추석·설날 당일을 제외하고, 연중 운영하게 된다. 우선 14일부터 온라인(사천시 체육시설통합 시스템)으로 예약을 받는다.
모충 파크골프장은 전국 9대 일몰 중 하나인 실안노을과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계절별 특색있는 볼거리와 각종 편의시설로 전국 최고의 명품 파크골프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4월 불법어업 지도·단속 실시 사천시는 4월 한 달간 육·해상에서 불법어업에 대한 집중 지도·단속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시는 포획 금지 수산물의 불법 포획 및 유통 행위에 대해 중점적으로 단속하고, 적발 시 수산자원관리법에 따라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000만 원 이하의 벌금을 부과할 예정이다. 4월 중 포획 금지 주요 어종은 고등어, 참조기, 살오징어 등이다.
또 이번 지도·단속과 함께 항포구별 불법 어구, 어선의 불법 증·개축 및 표시사항 위반, 어선위치발신장치 고의 미작동 등에 대한 단속도 실시한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