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대지면 구미교회 후원금-남지 대곡마을 이웃돕기 성금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12-29 13:45:32

경남 창녕군 대지면 대한예수교장로회 구미교회(담임목사 이영호)는 24일 사회적협동조합 창녕지역자활센터(센터장 하승범)에 후원금 250만 원을 전달했다.

 

▲ 이영호 구미교회 담임목사가 창녕지역자활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이영호 구미교회 담임목사는 "이번 후원금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하승범 창녕지역자활센터장은 "지역 내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신 구미교회에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필요한 곳에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창녕 대지면에 1933년 설립된 구미교회는 후원 물품 기부, 이웃사랑 초청잔치 개최 등을 통해 지역주민을 위한 사랑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남지 대곡마을,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탁

 

▲ 남지 대곡마을 주민들이 김선경 남지읍장에 성금을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남지읍 대곡마을(이장 정대영)은 24일 마을 운영위원회를 통해 마련한 기금 100만 원을 남지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정대영 이장은 "마을이 함께 뜻을 모아 준비한 기금인 만큼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마을 차원의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선경 남지읍장은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된 기금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며 "전달받은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