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소식] 박준수 정례 대표 고향사랑기부-전문건설協 경남도회 장학금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5-10-04 11:02:05

거창군은 지난 1일 ㈜정례(경남 거창군 소재) 박준수 대표가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군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 박준수 대표가 구인모 군수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고 있다. [거창군 제공]

 

거창읍 출신 박준수 대표는 거창군에 소재한 병원 경영 전문회사 ㈜정례를 운영하고 있다.

 

박준수 대표는 "고향에 기여할 방법을 찾던 중 고향사랑기부제를 알게 돼,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축구선수를 꿈꾸는 고향 후배들이 꿈을 펼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 장학금 300만원 기탁


▲ 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 김준상 거창군운영위원장 등이 구인모 군수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거창군 제공]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남도회 김준상 거창군운영위원장 등 임원 2명은 지난 1일 거창군청을 방문해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전문건설협회는 건설업의 건전한 육성·발전을 도모하고 건설업에 대한 대정부 건의와 자문에 응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로, 거창군에는 40여 개 업체가 속해 있다.

 

김준상 거창군운영위원장은 "거창의 전문건설인들이 힘을 모아 지역 발전과 미래 인재 육성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며 기탁 소감을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