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대 음악학과, 아프리카TV 음악 BJ와 함께 13일 콜라보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10-19 10:32:13

재학생 관현악 솔로와 합창 공연 등 라이브 선보여

국립목포대학교 음악학과와 아프리카TV는 19일 오후 3시 창조관 연주홀에서 자사 음악 BJ들과 함께하는 음악 곤텐츠 ‘음악 케빈 스크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목포대학교가 19일 오후 3시 ‘아프리카TV’의 BJ ‘케빈UP’이 진행하는 음악 콘텐츠를 진핸한다. [목포대 제공]

 

‘락케스’는 ‘아프리카TV’의 BJ ‘케빈UP’이 진행하는 음악 콘텐츠로, 각 지역 단체 기관과 협업해 BJ와 유저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쉽게 배워보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지난 5월에는 신안군에서 트로트와 국악을, 6월에는 서경대 학생들과 뮤지컬 공연을 선보이는 등 현재까지 36회의 공연을 라이브로 진행했다.

 

이번 락케스는 국립목포대 도림캠퍼스 음악학과의 관현악, 피아노, 성악전공 학생들과 함께 진행된다. 

 

아프리카TV는 락케스를 통해 본인만의 음악을 들려줄 목포대 음악학과 학생들의 무대를 직접 들으며 재능 있는 음악인을 찾는 한편, 유저들에게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아프리카TV 플랫폼 내에서 홍보도 적극 진행할 예정이다. 

 

또, 아프리카TV는 음악활동지원금을 전달하며 미래 문화예술인 지원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찾아가는 락케스 목포대학교편은 BJ 케빈UP을 포함한 참여 음악 BJ들의 개인 방송국과 아프리카TV 음악 공식 방송국을 통해 생중계로 즐길 수 있다.

 

음악학과 신지수 학과장은 “이번 라이브 촬영은 음악학과 학생이 평소에 연습해둔 주옥같은 음악을 선보이는 뜻깊은 공연 무대”라며 “목포대학교 학생과 구성원 및 인근 지역 분이 많이 오셔서 응원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별도의 예약 없이 누구나 참석 가능한 이번 공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목포대 음악학과로 문의하면 된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