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새마을회부녀회 장학금 기탁-문예회관 '달콤한 미술관' 기획展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3-11-01 13:11:40
경남 창녕군새마을부녀회는 지난 31일 창녕군청을 방문해 장학재단에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한 장학금은 '제37회 우포따오기와 함께하는 비사벌문화제' 기간에 새마을부녀회에서 식당을 운영해 마련한 수익금이다.
김봉희 회장은 "비사벌문화제 기간에 먹거리를 제공하고 얻은 수익금을 회원들의 뜻에 따라 기탁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창녕문화예술회관, 11월 한달간 '달콤한 미술관' 이색전시
창녕군 창녕문화예술회관은 11월 올해의 마지막 기획전시로 눈으로 달콤함을 느끼고 즐기는 이색전시 '달콤한 미술관-Sweet Factory(스윗 팩토리)'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는 이흠·김신아 작가가 참여한다. 전시작품은 '달콤함'이라는 주제에 맞게 사탕과 케이크, 초콜릿 등을 극사실 회화로 표현하고 있다.
또한, 전시장 내에는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고, 포토존도 설치된다. 단체 관람객들은 사전에 신청하면 직원의 해설을 들으며 전시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창녕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전시작품들은 여러 가지 화려한 색이 주는 시각적 연출과 입맛을 자극하듯 시각·미각·후각·촉각·공감각 등 오감을 만족시켜 준다"며 많은 방문을 기대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