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재김해향우회 고향사랑기부-우포라이온스클럽 백미 기탁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2025-06-23 10:20:31

경남 창녕군은 재김해창녕향우회(회장 서호원)가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 기부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 재김해창녕향우회 서호원 회장이 성낙인 군수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이번 기부는 김해에 거주하는 창녕 출신 향우들이 십시일반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서호원 회장이 회원들을 대표해 직접 창녕군에 전달했다. 

 

서호원 회장은 "지난 4월 남지유채축제에서 향우회원들과 고향을 위해 작게나마 뜻을 모으자는 제안을 나눴고, 그 따뜻한 마음이 오늘 기부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고향과의 연결고리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전했다.

 

창녕우포라이온스클럽, 남지읍에 백미 기탁

 

▲ 창녕우포라이온스클럽이 남지읍행정복지센터에 백미를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군 남지읍은 20일 창녕우포라이온스클럽(회장 김미선)에서 관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백미 10㎏들이 20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미선 회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된 백미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