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의회, 시내버스 노선 실태 조사·2023 나주축제 등 민생 현장 둘러봐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10-20 10:15:27

이상만 의장 " 현장 문제점과 제안 집행부 신속한 조치 기대"

전남 나주시의회가 지난 18일~19일까지 이틀 동안 제255회 임시회 의정활동 가운데 하나로 지역 주요 현안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 지난 18일 경제산업위원회 의원들이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3 수도권 투자유치 로드쇼’ 현장에서나주시가 운영하는 투자유치 상담 부스를 방문하고 기업투자유치 사항을 점검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나주시의회 제공]

 

지난 18일에는 기획총무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2023년 나주축제’ 현장을 방문해 축제 준비 과정을 검토했으며, 문평면 송재사의 보호수 관리 실태 파악을 위해 현장을 방문해 민원을 청취했다.

 

경제산업위원회 의원들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3 수도권 투자유치 로드쇼’ 현장을 방문한 뒤 나주시가 운영하는 투자유치 상담 부스를 방문하고 기업투자유치 사항을 점검했다.

 

나주시의회 전체 의원들은 지난 19일 나주시 대중교통 노선개편 실태를 조사하고 지역주민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지역별로 개편된 시내버스를 이용해 나주 전역을 철저히 둘러보는 현장 활동을 벌였다.

 

이상만 의장은 “이번 현장점검을 통해 시의회에서 제시한 문제점과 제안에 대한 집행부의 신속한 조치를 기대하며,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지역 사회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극대화하기 위해 시의회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