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무료입장권 '원데이패스' 발급 스타트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2025-03-07 10:09:31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엄영석)은 7일부터 2025년 무료입장권 이벤트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 마사회 '렛츠런파크 원데이패스' 홍보 리플릿

 

이번 2025년 무료입장권 이벤트는 한국마사회 공식 캐릭터 '말마' 로고와 함께 '렛츠런파크 원데이패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된다.

 

렛츠런파크 원데이패스를 발급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렛츠런파크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콘텐츠를 통해 신청하거나, 이벤트 페이지 링크에 접속하면 쉽게 받아볼 수 있다.

문자로 발급된 바코드를 렛츠런파크 입장 게이트에서 사용하면 무료로 공원 입장이 가능하다. 사용 기한은 12월 14일까지로, 기간 내 1인당 1회만 발급 가능하다.

렛츠런파크 무료입장권 이벤트는 주말에 이색적인 여가생활을 즐기고 싶은 2040세대와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개시 이래 매년 신청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지난 2024년 해당 이벤트 신청자는 총 12만 명에 달했다. 

렛츠런파크 관계자는 "강서구 낙동강 벚꽃 축제를 시작으로 여러 지역축제 홍보 부스에서도 미니호스 체험과 무료 입장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많은 방문객들이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가족공원에서 즐거운 추억 쌓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렛츠런파크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소식은 렛츠런파크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