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강기정 광주시장, 광주인재평생교육진흥원 기능강화 의견 나눠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2023-10-19 09:48:23 ▲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지난 18일 오후 광산구 광주인재평생교육진흥원을 방문해 이춘문 원장으로부터 업무보고를 받고 진흥원 기능강화에 대한 의견을 나눈 뒤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광주광역시 제공] ▲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지난 18일 오후 광산구 광주인재평생교육진흥원을 방문해 이춘문 원장으로부터 업무보고를 받고 진흥원 기능강화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광주광역시 제공]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단독] 에코프로비엠 헝가리 공장 굉음 논란…사측 "장비 청소 과정"2과열되는 성수동 시공권 경합…건설사 경쟁 넘어 조합 갈등 번지나3울산항만공사, 정부 경영평가 4년 연속 'A등급'4[단독]포스코, 아르헨티나 리튬개발 확장에 1억1000만 달러 외자유치 성공5[인터뷰]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대전환' 첫 시작은 시민 생활비 낮추기"6[단독]CJ그룹은 어쩌다 글로벌 동물복지단체의 타깃이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