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무더위 병충해 대비 취약계층 아동가정에 응급키트 지원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2025-08-26 10:01:19

아동 보호 전문기관 드림스타트 선정 300가구 대상

킨텍스가 여름철 취약계층 어린이들의 병충해 대비를 위한 '2025 하절기 취약계층 아동 가정 응급키트 지원' 사업을 펼쳤다.

 

▲ 지난 25일 진행된 취약계층 아동 응급키트 전달식에서 킨텍스 이재율(오른쪽) 대표와 드림스타트 문혜진 복지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킨텍스 제공]

 

26일 킨텍스에 따르면 지난 25일 킨텍스 이재율 대표이사가 아동 보호 전문기관 '드림스타트'에 취약계층 300가구에 지원할 응급키트를 전달했다.

 

이번 지원은 지역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 관내 학대피해 및 취약계층 아동 가정의 응급상황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아동가정에 전달한 응급키트는 냉각시트, 모기기피제, 위생·구급용품 등 16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온열질환과 여름철 감염병·병충해 예방, 응급 상황 대응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드림스타트 문혜진 복지사는 "작은 물품이지만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재율 킨텍스 대표이사는 "하절기는 특히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건강과 안전이 위협받는 시기"라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관으로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 아동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킨텍스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영석 기자 lovetup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