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주말 구독여행 상품 '월간 남해' 출시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5-05-07 11:47:24

가족단위 관광객에 최적화…매월 1회씩 7회 운영

경남 남해관광문화재단은 아이와 함께 매월 남해를 체험할 수 있는 구독형 여행상품 '월간 남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 월간 남해 출시 홍보 이미지 [남해군 제공]

 

'월간 남해'는 한 번의 결제로 5월부터 11월까지 매월 1회씩, 총 7회 여행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신개념 정기 구독 여행상품이다.

 

이번 상품의 특징은 모든 프로그램이 지역주민이 직접 운영하는 한정판 체험들로 구성됐다는 점이다. 또한 남해의 계절성과 특정 시기를 반영해 가장 남해다운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월별로 5월 손모내기, 6월 죽방렴 체험, 7월 서핑과 공예, 8월 도둑게 유생털이 관찰 및 별자리 관측, 9월 제철 식재료 쿠킹클래스, 10월 영어로 진행되는 생태탐험, 11월 이순신역사 해설 투어 등 남해만의 자연과 문화를 담은 특별한 체험들이 포함돼 있다.

 

이들 프로그램은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최적화돼 있다. 매번 주말을 어디서 보낼지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실용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다고 남해군은 강조했다. 

 

모든 프로그램은 매월 주말 반나절 일정으로 운영된다. 7가지 프로그램을 모두 포함한 구독 가격은 1인 9만 원으로, 최대 68% 할인이 적용된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