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개장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2025-09-29 09:31:24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엄영석)은 28일 개장 2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갖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28일 개장 20주년 기념행사를 갖고 있는 모습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 제공]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2005년 개장 이후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을 통해 부산경남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날 행사에서는 개장 20주년을 맞아 조성한 '부산경남경마공원 헤리티지홀' '행운의 편자길' 등 다양한 기념공간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헤리티지홀'은 개장 초기부터 현재까지의 주요 성과와 임직원 및 관계자들의 기증품을 전시해 지난 20년의 기록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행운의 편자길'은 부경 경주마들의 발자취와 상징성을 담아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전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과 참여 이벤트가 함께한 개장 20주년 기념 '럭키馬 PARTY'가 진행됐다. 노래자랑대회, 마술쇼, 버스킹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가 펼쳐져 지역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엄영석 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장은 "렛츠런파크 부경이 지난 20년간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과 지역사회의 꾸준한 성원 덕분"이라며 "건전한 레저문화 확산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미래 20년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