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소식] '남해몰' 입점업체 모집-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6-01-23 09:14:01

경남 남해군은 지역 농수특산물과 관광상품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자 '남해몰' 2026년 상반기 입점업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 '남해몰' 입점업체 모집 안내 리플릿 [남해군 제공]

 

모집 대상은 남해군에서 생산된 농·축·임·수산물, 가공식품, 관광상품 등 지역 특산물 및 자원 홍보가 가능한 모든 품목이다. 입점 업체로 선정되면 남해몰 주문 건에 대한 배송비 지원, 소비자 대상 쿠폰 발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희망자는 남해몰 또는 남해군청 홈페이지(새소식)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관련 서류와 함께 남해군 농업기술센터 유통지원과 유통지원팀에 제출하면 된다. 접수 마감일은 2월 13일까지다.

 

이홍정 군 유통지원과장은 "경쟁력과 개성을 갖춘 관내 업체 발굴에 더욱 힘쓰고, 남해몰을 통한 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남해군새마을부녀회 2026년 정기총회 개최


▲ 남해군새마을부녀회 대의원들이 2026년 정기총회를 갖고 단체촬영을 하고 있다. [남해군 제공]

 

남해군새마을부녀회(회장 정민숙)는 21일 새마을 회관에서 읍면 대의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석원 부군수, 박주선 지회장, 류정수 군협의 회장, 고원오 군문고 회장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한 부녀회원들을 격려했다. 

 

2025년 남해군새마을부녀회 종합평가 실적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읍면부녀회에 대한 시상식이 병행됐다. 자조상(1위)은 남면 부녀회가 차지했다. 협동상(2위)은 남해읍부녀회, 근면상(3위)은 삼동면·창선면부녀회가 각각 수상해 상장과 시상금을 전달받았다.

 

정석원 부군수는 "행정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곳에서 남해의 어머니 역할을 다해오신 부녀회원들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서 따뜻한 공동체를 조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