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소식] 온라인 관광플랫폼 '낭만남해' 숙박비 할인이벤트 등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2024-12-01 09:58:04
경남 남해군은 온라인 관광플랫폼 '낭만남해'에서 숙박비 할인 이벤트 '369 숙박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부터 꾸준히 관내 관광업계 활성화와 관광사업체 부담 완화를 위해 할인쿠폰 이벤트를 시행해 온 '낭만남해'의 올해 마지막 행사라고 남해군은 전했다.
낭만남해에서 12월 한달 동안 숙소를 예약하고 숙박을 완료한 회원들 대상으로, 예약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낭만남해 이외 SNS에 리뷰를 작성하는 이들에게는 스페셜 선물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낭만남해'는 숙박·레저 상품 예약은 물론 위치기반으로 관광정보까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온라인관광플랫폼이다.
출생아 가정에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무상 지원
남해군이 ㈜에코맘 산골이유식(하동 소재 업체)의 후원을 받아 관내 출생 등록 아동들에게 이유식을 무상지원한다.
'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은 청정 재료로 만들어지는 고품질 브랜드로, 출생아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성장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지원되고 있다. 10월말까지 총 33명에게 4301팩이 전달됐다.
남해군은 고향사랑기부금으로 아기 이름과 성별, 띠가 새겨진 유기 이유식기 세트를 제작·지원 하여 각 가정에 배송하고 있다.
류기찬 주민행복과장은 "이번 이유식 지원 사업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