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고향사랑기부 '역대급 경품행사 시즌2' 운영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2025-11-17 08:24:49
연말까지 4만5천명 기부 기다려
부산시는 지난달 16일부터 진행 중인 '역대급 경품 대발사 시즌2! 부산 고향사랑기부제 연말 빅 이벤트'를 운영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 ▲ '부산 고향사랑기부제 연말 빅 이벤트' 포스터
'제106회 전국체육대회'와 연계된 이번 행사에는 현재까지 5000여 명의 소중한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시는 연말까지 총 5만 명을 목표로, 기부자들에게 특별한 답례품을 추가로 준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답례품은 △국제식품 삼겹살·목살세트 △삼진식품 캠핑어묵세트 △이흥용과자점 슈톨렌(독일식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락농협 뉴황금쌀 등이다.
현재까지 기부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인기 답례품은 △국제식품 삼겹살 △삼진식품 어묵세트 △개미집 낙곱새 △가락농협 뉴황금쌀 △부산지역화폐 동백전 등으로 나타났다.
답례품 외에도 경품 행사를 통해 해운대 5성급 호텔 숙박권, 한우등심세트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 고향사랑기부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영태 시 행정자치국장은 "많은 분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 덕분에 이벤트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며 "새롭게 준비한 특별 답례품과 함께 연말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에 시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PI뉴스 / 최재호 기자 choijh1992@kpinews.kr |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